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결제방법은 신용카드,
계좌이체, 가상계좌가 있습니다.
신용카드 결제는 구매주문과정 중에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구매금액이 결제됩니다.
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범용 공인인증서 또는 은행/신용카드/보험용
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공인인증서가 없으신경우 발급을 받으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카드로 결제 시 문제가 생길 경우 고객센터(Tel. 070-5167-9582)로
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계좌이체는 구매주문과정 중에 고객님의 은행계좌에서 실시간으로 구매금액이 인출되므로,
추후 입금을 해야하는 불편이 없습니다.
계좌이체로 결제 시 인터넷 뱅킹에 가입하신 고객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,
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결제완료 시 고객님의 계좌에서 실시간으로 출금이 되며, 별도의 이체수수료는
없습니다.
가상계좌은 구매주문완료 후 가상의 계좌에 해당 금액을 입금하는 방식입니다.
가상계좌는 결제요청자와 이름이 달라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, 폰뱅킹, 모든 은행 CD기/ATM기 모두 가능합니다.
개인계좌 뿐 아니라 법인계좌에서도 이체 가능합니다.
입금마감일은 주문일로부터 5일이며 입금마감일까지
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됩니다.
가능 은행 : 농협, KB국민, 우리, 신한, 기업, 경남, 대구, 부산, 수협,
우체국, KEB하나
가상계좌를 이용하실 수 없는 고객께서는 고객센터((Tel. 070-5167-9582)로
연락주시기 바랍니다.